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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ISK
1. 트러스톤장기성장5호가 5% 수준의 주식 보유중으로 매물 나올 수 있음
2. 21년 12월 LCDC 출시 대비하여 10.5억원의 마케팅 비용 지출로 이익률 감소했으며 4분기에는 더 큰 비용 지출 예정
3. 초기 목표보다 해외 매출 비중이 올라오지 않고 있으며,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 진출 거의 손 놓은 수준
GOOD
1. 온라인 매출 비중이 21년 1분기 36%, 2분기 35%로 높아지면서 면세점 매출 감소 보완하며 수익성은 오히려 상승
2. 캉골 키즈 매장의 점포당 매출이 키즈 브랜드 중 1위이며, 22년 7~10개 매장 출점 예정되어 매출, 수익성 더욱 상승
3. 신규 출시 예정인 LCDC와 팬암이 기존 캉골과 헬렌카민스키보다 ASP 높을 예정
PRICE
1. PSR, PER이 주가를 잘 설명하는 듯
2. 헬렌카민스키는 26년에 라이선스 종료되고, 캉골은 36년 종료 예정
3. 헨렌카민스키는 2분기가 성수기이고, 캉골/캉골키즈는 3~4분기가 성수기로 전체 매출은 2, 4 > 1 > 3분기 순으로 성수기임
4. 21~23년 배당성향 20% 수준 유지 예정 공시했으며, 21년 배당금 450원으로 20년 140원 대비 3배 이상 상승
5. 참고 사이트: https://blog.naver.com/bwt8307
6. 2022년 목표주가 (H) 38,800원 (M) 28,200원 (L) 17,600언
7. 2023년 목표주가 (H) 49,400원 (M) 35,900원 (L) 22,4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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