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ISK
1. 패션과 관련이 적은 F&F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23년 하반기에 SBS와 걸그룹 오디션 진행 예정이며, 단기적으로는 비용 증가, 중장기적으로는 성공 가능성 불확실함
2. 중장기적으로 지구온난화로 겨울 평균 온도가 증가하면 최성수기인 F/W 매출 감소로 매출/이익 감소 전망
GOOD
1. 순매출 인식으로 이익률이 높은 MLB 중국의 매장수는 21년 496개 -> 22년 840개 -> 23년 1,100개 출점 목표이며, 매장당 평균 매출은 10억원 초중반대로 추정
2. FILA 차이나의 매장수는 1,900개 중후반대, 매장당 평균 매출은 10억원 중후반대로 중국 시장에서 FILA의 성장을 따라갈 경우 최소 70% 이상의 업사이드 존재
3. 22년 MLB 국내/홍콩/마카오/대만의 매장수는 각각 205/11/3/17개이며, 태국/베트남/싱가폴/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지역으로 도매 매출 발생
4. Discovery의 22년 국내 매장수는 278개이며, 매출 4,917억원으로 노스페이스에 이어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점유율 2위 유지
5. 세르지오타키니의 22년 매출은 약 230억원으로 23년에는 YoY 30% 성장 목표이며, 23년 하반기에는 테일러메이드 인수로 매출/이익 성장 전망
PRICE
1. 상장한지 얼마 안되서 PSR, POR, PER, PBR 기준 목표주가 설정
2. 1 -> 4분기로 갈수록 성수기
3. 2023년 목표주가 (H) 215,000원 (M) 168,000원 (L) 120,000원
4. 2024년 목표주가 (H) 270,000원 (M) 210,000원 (L) 150,000원
22년 4분기 영업(잠정)실적
• 22년 4Q 매출액 5,588.95억원, 영업이익 1,544.95억원, 순이익 1,105.49억원 공시
- 매출액, 영업이익, 순이익은 각각 YoY -0.76%, -15.92%, -14.35% 감소
- OPM, NPM은 각각 27.64%, 19.78%로 21년 4Q +32.63%, +22.92%보다 감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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